여수의 가치를 새롭게 만나는 곳! '미평동 해광샹그릴라 힐즈파크' GRAND OPEN

전남
여수의 가치를 새롭게 만나는 곳! '미평동 해광샹그릴라 힐즈파크' GRAND OPEN
- 4월 30일 여수시 박람회길 주택전시관 오픈
  • 입력 : 2021. 04.30(금) 13:26
  • 김주영 기자
[여성방송 = 김주영 기자] 지난 38년동안 고객의 신뢰 속에 걸어온 해광건설(대표이사 이남현)은 여수 미평동에 해광샹그릴라 힐즈파크 주택 전시관을 오픈했다.

호암산의 숲세권 라이프와 미평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해광 샹그릴라는 가장 선호도가 높은 국민 평형인 84㎡(33평형)으로 모든 세대(총282세대)가 단일면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편리한 교통과 생활 인프라부터 건강하고 여유로운 에코힐링라이프와 풍부하고 우수한 교육인프라 까지 갖춘 미평동 해광샹그릴라 힐즈파크는 프리미엄라이프를 꿈꾸는 많은 여수 시민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추구할 수 있는 삶을 제공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해광샹그릴라 힐즈파크 관계자는 "여수 미평동은 최근 30년간 신축 아파트 단지 공급이 없었던 곳으로 프리미엄 또한 높고 신축 단지로 이동할 배후 수요도 상당히 많을것"으로 보여진다고 설명을 덧붙혔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1577-6796)로 문의하면 된다.

김주영 기자 woman8114@naver.com